류현진 올스타전 중계 라이브

2019. 7. 9. 21:19Sports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 생중계 방송 안내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이 진행중입니다.

9일 시청자들에게 개꿀잼을 선사했던 홈런더비는 역대급 명승부 끝에 뉴욕 메츠 피트 알론소가 우승 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류현진이 선발등판하는 내셔널리그 대 아메리칸리그 올스타전 본게임이 남았습니다.

 

내셔널리그 vs 아메리칸리그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가 격돌하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7월 10일 오전 8시 30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립니다.

일시 : 7월 10일 오전 8시 30분

장소 :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

- 중계 정보 -

2019 MLB 올스타전 인터넷 중계는 MBC SPORTS+ 과 아프리카TV, 네이버스포츠 등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올스타전 선발등판하는 류현진 -

한국 선수로는 처음으로 미국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선발 등판하는 류현진(LA다저스)은 가문의 영광이라며 압도적인 소감을 전했습니다.

류현진은 9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헌팅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공식 기자회견에 내셔널리그 올스타팀 사령탑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이과 함께 참석했습니다.

아메리칸리그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보스턴 레드삭스의 알렉스 코라 감독과 선발투수로 나서는 저스틴 벌랜더(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동석했습니다.

류현진 소감 인터뷰 내용
"올스타전 같은 큰 경기에 선발 출전하게 돼 영광이다. 한국에서도 특별한 날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아직 올스타전이 실감나지 않는다. 포스트시즌 같은 기분이다. 정규리그에서 경기 전 선발투수가 인터뷰하는 건 포스트시즌밖에 없으니까."
"미국에 처음 왔을 때 이런 자리에 오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미국에서 야구를 하고 싶다는 이유만으로 이곳에 온 것인데, 대단한 영광이다."

류현진은 30일 오전 8시30분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서 내셔널리그 선발투수로 등판합니다.

한국 메이저리거로는 처음으로 올스타전에 선발 등판하며 아시아 선수로는 노모 히데오(1995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10승2패, 평균자책점 1.73으로 시즌 전반기를 마친 류현진은 이제 올스타전이라는 또 다른 무대에서 한국 야구사에 중요한 기록을 세우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라인업 -

아메리칸리그

아메리칸리그 선발 라인업은 가리 산체스(뉴욕 양키스), 카를로스 산타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DJ 르마이유 (뉴욕 양키스), 호르헤 폴란코 (미네소타 트윈스), 알렉스 브레그만 (휴스턴 애스트로스), 마이크 트라우트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조지 스프링어 (휴스턴 애스트로스), 마이클 브랜틀리 (휴스턴 애스트로스), 헌터 펜스 (탬파베이 레이스) 입니다.

Reserves는 제임스 매캔(시카고 화이트삭스), 호세 아브레유(시카고 화이트삭스), 댄 보겔바치(시애틀 매리너스), 토미 라 스텔라(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브랜든 로우(탬파베이 레이스), 위트 메리필드 (캔자스시티 로열스), 프란시스코 린도어(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잰더 보가츠 (보스턴 레드삭스), 맷 채프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무키 베츠 (보스턴 레드삭스), 조이 갈로 (텍사스 레인저스), J.D. 마르티네즈 (보스턴 레드삭스), 오스틴 메도우스 (탬파베이 레이스) 입니다.

투수는 호세 베리오스 (미네소타 트윈스), 게릿 콜 (휴스턴 애스트로스), 루카스 지올리토 (시카고 화이트삭스), 제이크 오도리지 (미네소타 트윈스), 존 민스 (볼티모어 오리올스), 마이크 마이너 (텍사스 레인저스), 찰리 모턴(탬파베이 레이스), 마커스 스트로맨 (토론토 블루제이스), 저스틴 벌랜더 (휴스턴 애스트로스), 어롤디스 채프먼 (뉴욕 양키스), 셰인 그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브래드 핸드(클리블랜드 인디언스), 라이언 프레슬리(휴스턴 애스트로스) 입니다.

 

내셔널리그

내셔널리그 선발 라인업은 윌슨 콘트레라스(시카고 컵스), 프레디 프리먼(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케텔 마르테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하비에르 바에즈 (시카고 컵스), 놀란 아레나도 (콜로라도 로키스), 크리스티안 옐리치 (밀워키 브루어스 ), 로날드 아쿠나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코디 벨린저 (LA 다저스) 입니다.

Reserves는 야스마니 그란달 (밀워키 브루어스), J.T.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필리스), 피트 알론소 (뉴욕 메츠), 조쉬 벨 (필라델피아 필리스), 제프 맥닐 (뉴욕 메츠), 마이크 무스타커스 (밀워키 브루어스), 폴 데종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트레버 스토리 (콜로라도 로키스), 크리스 브라이언트 (시카고 컵스), 앤서니 렌던 (워싱턴 내셔널스), 찰리 블랙몬 (콜로라도 로키스), 데이빗 달 (콜로라도 로키스) 입니다.

투수는 샌디 알칸타라 (마이애미 말린스), 워커 뷸러(LA 다저스), 루이스 카스티요 (신시내티 레즈), 제이콥 디그롬(뉴욕 메츠), 잭 그레인키(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클레이튼 커쇼 (LA 다저스), 류현진(LA 다저스), 맥스 슈어저 (워싱턴 내셔널스), 마이크 소로카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조쉬 하더 (밀워키 브루어스), 윌 스미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커비 예이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입니다.

 

- 리얼 꿀잼 홈던더비 리뷰 -

야구팬들을 흥분시켰던 홈런더비 우승은 피트 알론소에게 돌아갔습니다.

확실히 비거리와 속도에 다른 어드밴티지가 규정에 추가되면서 좀더 박진감 있는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알론소는 9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 더비 결승에서 케레로 주니어를 꺾고 홈런왕이 되었습니다.

알론소는 1라운드에서 14홈런, 준결승에서 20홈런, 그리고 결승전에서 23홈런을 쳐냈습니다.
1라운드에서 카를로스 산타나, 준결승에서는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를 모두 홈런 1개 차이로 따돌리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마지막 결승전은 괴력의 장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와의 승부였습니다.
게레로 주니어가 앞선 두 라운드에서 각 29홈런, 40홈런을 때려내는 엄청난 파워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결승에서 선공에 나선 게레로 주니어는 힘이 빠졌는지 22홈런만을 쳐냈고 후공에 나선 알론소는 18초를 남겨두고도 23번 홈런을 날리며 홈런 더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알론소는 총 홈런수에서 게레로 주니어보다 34개나 적은 57홈런만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알론소 인터뷰
"홈런 더비 우승이 내게는 많은 것을 의미한다"
"오늘 많은 홈런을 만들었다. 지금은 그저 행복할 따름이다"
"내가 바란 대로 상금 가운데 일부를 기부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

홈런 더비 우승의 기쁨을 맛본 알론소는 무려 100만 달러의 상금까지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알론소는 100만 달러 가운데 일부를 두 단체에 기부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훈훈하군 알론소